본문 바로가기
꿀팁/쿠팡

고양 쿠팡 fc집품(ob)후기[쿠팡 풀필먼트]

by 남는곰 2021. 1. 26.
728x90
반응형

어제 쿠팡다녀와서 바로쓸려고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기절했습니다 ㅠㅠ
그럼 후기 본격적으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이것밖에없는데욬ㅋㅋㅋ
아침8시까지 출근인데
셔틀버스를 이용할수 있어요!!
(다른곳은 쿠팡 셔틀버스앱에서 신청해야한다는데
고양1센터 쿠팡은 따로 신청필요없었어요.)
녹양역에서 셔틀타고 가는데 한 50분?? 차 막혀서 50분이였던거같아요.

도착하면 5층에서 내렸는데 사람들따라가다보면
집품 출퇴근 장소가있어요!!
거기서 신규사원 출근이라고 말하면
원바운드코드(쿠팡 코드같은것 진짜 중요해요!!!)
랑 키랑 사원카드(잃어버리면 14000원)
주면서 안전교육장으로가라고해요!!
옆에 c1이라는 비상문있는데 거기로 올라가면 5층 휴게실이에요
거기 옆에 바로있어요!+
안전교육 1시간 반 정도 듣고
9시50분?? 쯤돼서 현장에 투입돼요.
투입전에 핸드폰 짐같은거 캐비넷에 다 넣고
(휴게실이랑 출퇴근 장소에 캐비넷있어요.)
저는 포장 패킹 했는데
서서 포장만하면됐어요.
(물어보니 원래 큰거는 안오는디 무거운게 오늘따라 많이 왔다고했어요 문제가있었나봐요.)
서서 일하는 문제점은 발바닥이 미쳐날뛰어요.
신발이 제일중요한거같아요.
다음에 갈땐 신발을 좋은걸로 신어야겠어요.
12시 15분쯤 밥먹었는데
1시15분까지가 점심시간이였어요.
옆에 계신분이 지름길 알려주셔서 그렇게 갔는데
7층(옥상이에요)이 식당이에요.

밥은 두가지로
간편식 한식 두가지인데
한식은 뷔페고
간편식은 삼각김밥 샌드위치 요거트
이런거였어요.
밥먹고 핸드폰 찾아서 쉬다가
1시10분쯤 들어가서 일시작했어요.
그렇게 18시까지 일하고 집오니
거의 20시 ㅠㅠ


●●●●후기●●●●
집품(OB) 처음해봤는데
아주머니가 오늘같은날은 마지막이라고
생각혀 오늘이 좀 힘들었어
라고하셨던거보면 괜찮았던거같아요.
버스도 괜찮고 다들친절했어요
중요한것!! 화장실갈때 옆분한테 말하거나 관리자에게 말하면돼요. 급한일이나 중요한게있으면 관리자에게!!
(조끼를 입고있음 ob 관리자는 빨간색
아니면 노란색조끼있는 사람도 관리자)

다음번엔 입고ib 해보려고요
일요일엔 공휴일 수당때문에 꼭하려구요!!!
오늘 6시에 돈들어오고
주휴수당은 다음주 수요일에준데요!!
목요일 벌써 신청했는데 떨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