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삐아 라스트 벨벳 립틴트 생기갑, 꽃보다 살랑, 태연한 척 웜톤 강추

by 댱댱_ 2023. 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돌아온 댱댱입니다!ㅎㅎ

오늘은 제 최애 립제품인
삐아 라스트 벨벳 틴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삐아 리뉴얼 후


원래 삐아 틴트는 이것보다
더 긴 케이스 였는데
리뉴얼돼면서 케이스가 작아졌어요!

삐아 리뉴얼 전


이건 제 기분탓일 수도 있는데
리뉴얼 되면서 장점은
가지고 다니기에는 더 편해졌는데

단점이 리뉴얼 전보다 뭔가..
지속력이 짧아진 느낌이였어요

삐아 공식 홈페이지 사진


그래도 다른 립제품들 보다는
지속력이 길고 발색이나 색상이 이뻐서
삐아 립제품 덕후인 저는 계속
삐아 제품만 쓸것 같아요❤️



퀄리티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올리브영이나 지그재그
삐아 공식홈페이지 등에서
1+1 세일도 자주 하기때문에
저는 세일할때마다 항상 쟁여놓는것 같아요



이제 발색을 비교해 볼께요
(뷰티 블로거는 아니지만ㅋㅋ)

위에서부터
생기갑
꽃보다 살랑
태연한 척
입니다


개인적으로 웜톤인 제 원픽은
생기갑 컬러 입니다!

오렌지 레드 색상인데
바르면 얼굴에 조명을 킨 것처럼
얼굴이 환해지더라구요!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색상 설명과 발색샷이에요



노트에도 한번
발색해봤어요
(뷰티 블로거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ㅎ)


삐아 립제품이야 워낙 유명해서
뭐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겠지만ㅎ

개인적으로 웜톤이시라면
삐아 꽃보다 시리즈를
정말 추천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댱댱이의 에스피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포슬린 후기가 보고싶다면▼▼▼▼

https://0509ds.tistory.com/296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포슬린 후기(본 색상과 비교)

안녕하세요 돌아온 댱댱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제 최애 파운데이션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71,400원에 구

0509ds.tistory.com

 


▼▼▼▼댱댱이의 에스피로더 파운데이션 본 후기를 보고싶다면▼▼▼▼

https://0509ds.tistory.com/286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본 후기(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과 색상 비교)

안녕하세요 돌아온 댱댱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제 최애 파운데이션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마침 올리브영에서 딱 세일을 하고 있기도 했고

0509ds.tistory.com

 


▼▼▼▼댱댱이의 프로타주 펜슬 애교살 후기가 보고싶다면▼▼▼▼

https://0509ds.tistory.com/284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 애교살 라이너 추천(8호 센티드 부케)

안녕하세요 돌아온 댱댱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애교살 라이너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 가격은 13,000원이

0509d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