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시험기간 ㅠㅠ 우울함을 떨쳐줄 자담치킨 리뷰!![치킨추천&오늘저녁엔 자담치킨]

by 남는곰 2021.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남는곰이에요!!

거의 2주동안 글을 안올린것 같아요 ㅠㅠ

시험기간이고 힘들고 너무 하고싶은것들이 많아서

티스토리 열심히 해야하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남기네요!!

 

오늘 우산쓰고 카페를 가는데

소나기가 얼마나 바람이 거세게 부는지

날라갈뻔 했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경험하셨죠 ㅋㅋ

 

 

자!! 오늘 리뷰할 음식은

http://naver.me/51YaEHHc

자담치킨 동두천생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4.25 · 매일 12:00 - 00:00

m.place.naver.com

좌담!! 치킨!!!

 

빠바바바ㅏㅂ~~

 

에타에서 누가 치킨 추천?

이라는 글을 올렸는데

(에타는 에브리타임이라고 대학 커뮤니티에요)

 

자담치킨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집근처에 있어서 약간

시골에 있는

그런 개인영업 치킨 인줄알았어요!!

 

사실 이번이 2번째인데

너무 첫번째때 맛있게 먹어서 

다시 시켰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잇는데

 

저희는 세가지맛 세트 

양념-후라이드-간장 

 

요렇게 시켰어요!!

 

 

요렇게 배달왔어요!!

 

 

 

생각보다.. 괜찮은 비주얼..

시골 치킨이 아니엿구나!!

자담아!!!!

 

 

영롱한.. 자태

양이 적어보이는데 생각 보다 먹을땐 많았어요

코카콜라 굳 마음에 들어!!

자담이 합격!

 

 

저 치즈 볼 보기만 해도

바삭하고 갓 나온것 같죠 

한입 베어먹으니깐 치즈가 쭈욱~ 늘어 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치킨 다음으로 

치즈볼이 

압, 권!!!

 

 

아무튼!! 

자담치킨 상당히 맛있었어요!!

저번에 bbq 황금올리브 먹었는데

예전의 그 맛 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자담 성공적인 새 치킨 리뷰 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안 드셔 봣으면 새롭게 시도 해봤으면

좋겠어요

완죤 맛있거든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남는곰 이였습니다..

자주 활동 할 게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