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JMT 쭈꾸미 이제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동두천 3일 쭈꾸미를 먹다!! [동두천 맛집]

by 남는곰 2021.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남는곰이에요!

오늘은 동두천에서 먹은 

3일 쭈꾸미를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http://naver.me/GyeLZgAX

 

3일소반쭈꾸미 지행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4 · ★4.37

m.place.naver.com

풀네임은

'3일 소반 쭈꾸미' 지행점 이에요!!

지행역에서 다이소 뒷편으로 가면 

3일 소고기 국밥이라고 

써져있는곳 2층에 있어요!!

 

 

안에 놀이방도 있고 되게 깔끔 하게 되어있었어요!!

사실 여기에 

개업했을때 한번 방문 했었는데

그떄 이후로 한번도 안왔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손님은 많이 없고

배달만 조금 있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테이블에 조그맣게 있었어요!

 

저희는 2인 둘이서 와서

2인소반 쭈꾸미 세트로 먹었어요

피자는 고르곤졸라

+묵사발

+발사믹 샐러드(다른것 하나도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요 ㅠㅠ 둘중 하나 선택가능해요! )

 

 

묵사발이에요!!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더라구요!!

 

(다만.. 묵사발이 다 해동안되고 나왔어요..

충격.. 끝에 부분이 딱딱하더라구요,...)

 

물도 있지만

따뜻한 차를 주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거 되게 맛있었어요!!

보통 음식점 가서 물 다 안먹는데 

이건 다 먹었어요!!

대박 good!!

샐러드에요!!

 

저희 블로그는 사실대로

리뷰쓰는걸 지향 하기 떄문에

샐러드맛은 솔직히 

샐러드였어요

특별하지도 맛없지도 않은?

대망의 쭈!꾸!미!

 

쭈꾸미가 나오자 마자 어? 불판에 안나오네?

싶었는데

의외로 이게 더 나은것 같기도해요!! 

석쇠로 구워서 나오는지 

쭈꾸미에도 불맛이 가득했고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주문할때 안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아주머니가 그럴필요없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도 많이 맵지 않았어요!!

밥은 이런식으로 나오는데요

(김가루는 제가 뿌린거에요 ㅎㅎ)

 

비벼먹으라구 이렇게 나온것 같아요!!

이러면 안 비벼 먹을 수가 없죠!! 

저는 바로 비벼 먹었습니다!!

 

콩나물도 있길래 넣어 먹었는데

jmt 미쳤어요..

제가 요즘 살뺴고 있느라 

한공기로 참았지 

안그랬으면...

 

너 쭈꾸미.. 이정도로 바준다..

피자는 화덕에 구워서 나오는지

조금 늦게 나오더라구요!

 

피자도 맛있었어요!!

꿀이 위에 뿌려져 나오고

찍어먹으라구 꿀소스 옆에 같이 나오는데

따로 찍어먹을 필요 없을것 같아요!

 

※피자위에 뿌려 나오니

알레르기 있는분들은 주의 해주세요!

 


솔직 리뷰

맛★

위생★(묵사발이 다했음..)

위치

주차

(주차 위치가 까다로워요 역에다 하면 되긴하는데..)

가성비

 

이곳은 위생이 조금 걱정이였어요

묵사발...

오래된 것이라면 더 문제겠지요

 

하지만 쭈꾸미나 다른것들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불향 나는 

쭈꾸미에 밥 비벼먹으면

밥도둑이에요 정말로!! 

 

너무 맵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으니

쭈꾸미가 떙기시는분들은 가보길

추천합니다!!!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